2016년 꼭 봐야 할 타오바오 운영 지식 - 온채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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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6년 꼭 봐야 할 타오바오 운영 지식
      • 온채널(help@onch3.co.kr)
      • 29489
      • 2016-02-02

      2016년 꼭 봐야 할 타오바오 운영 지식

       

       

      1. 개점에 관해서 주의 해야 할 것

      1) 상점은 타오바오 규정을 어기한 거 있는지
      2) 최근 반년동안 운영하지 않았으면, DRS다 빨간색 바꾸는 것을 확보
      3) 카테고리 바꿔서 하지 않는 것은 좋고 주력 카테고리는 80%이상 차지하는 것을 좋다.
      4) 상점은 A유형과 B유형의 규정을 어기한 적이 없으면 좋다.

      2. 유량 관해서

      유량 -> uv -> 방문자 -> 소비자, 그래서 유량의 본질은 소비자다. 온 힘쓰고 유량을 올리는 것보다 소비자한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좋을 것 겉다.

      3. 검색 관해서

      개성화 되고 있는 타오바오 현재의 문제는 장면이 너무 많고 태그 너무 복잡한다. 그래서 타오바오 판매자는 여기서 많이 신경써야 한다.

      4. 모델와 상점간의 관계

      모델은 스타일을 결정한다. 스타일은 상점을 결정한다. 그래서 현재 타오바오 상점의 인격품격은 브랜드보다 더 쉽게 구매를 일으킬수 있다. 특히 여성 의류, 자꾸 모델을 바꾸지 않는 것을 좋다

      5. 인터넷 스타에 관해서

      인터넷의 스타의 본질은 사람 -> 팬 -> 제품 -> 브랜드, 하지만 전통의 회사는 브랜드 나오고 나서 대변인 쓴다.

      6. 거래량와 상품 순위에 관해서

      (1)거래량 없으면 상품은 순위 없고, 순위 없으면 유량 없다. 그래서 많는 타오바오 판매자는 쑤아단(刷?)을 즐긴다. 
      (2) 소비자의 심리 쪽으로 보면 상품의 거래량과 평가는 소비자에게 아주 큰 영향을 끼친다. 대부분 소비자는 거래량 많으면 많을 수록 상품도 좋다고 생각한다.

      7. 소비에 관에서

      소비자들은 점점 이성적이고 감정적으로 변하고 있다. 소비자의 변화를 잘 영합해야 사업은 성공할 수 있다.

      8. 어떻게 고객을 깨우칠까?

      할인 행사 때 즐겨찾기 추가했던 소비자는 자연스럽게 알 수 있다.

      (1). 문자 메시지 보내기
      (2). 고객 관계 관리 중에 90일 내에 즐겨찾기 추가하고 행사 활동 만든다.
      (3). 왕왕에서 소비자한테 쪽지 남기다

      9. 신제품 올리기
                
      정기적으로 신제품을 올리기. 신제품을 올리는 것은 단골 손님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번역 : 지루샤

      출처 : 바이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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