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중국 소비자 가장 좋아하는 한국 브랜드 - 온채널
1. 남자 골덴 기모스판바지 코듀로이 골프바지
판매랭킹순 (24.12.28 기준) more
  • 1
    남자 골덴 기모스판바지 코듀로이 골프바지
  • 2
    남성 융기모 조거팬츠
  • 3
    복주머니 설 추석 전통 선물 공예 포장 미니 새해
  • 4
    티미야 초경량 사각 비닐쉘터
  • 5
    2025 탁상달력
  • 6
    푸어러
  • 7
    여자모자 남자 가을겨울 보온 입체 알파벳 LUCK 비니
  • 8
    [큰손할인] 스마일모자 비니 니트방울모자 털모자 여성 방한 패션 골지 캐주얼 겨울
  • 9
    8대 수호신 부처님 열쇠고리 문수보살 보현보살
  • 10
    국산 해피데이 대형 방석 핫팩 30x30 찜질팩 16시간
  •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

      온채널 > 중국트렌드

      2016년 중국 소비자 가장 좋아하는 한국 브랜드
      • 온채널(help@onch3.co.kr)
      • 30819
      • 2016-09-09

      2016년 중국 소비자 가장 좋아하는 한국 브랜드



      a397676584f4a1ee1dbf83fb68207eb9.jpg


      6월 20일에 런민왕(人民?) 보도 자료에 따르면, 최근 몇일에 런민왕(人民?)한국 지사와 한국 마케팅 협회는 공동으로 "2016년 중국 소비자 가장 좋아하는 한국 브랜드"에 대해서 조사하고 발표했다. 이번 조사의 목적은 중국 소비자들이 한국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만족를 파악하고 중한 양국 산업 공동 발전을 촉진시키기 위한 것이다.


      4월 8일부터 5월4일까지, 1298명의 중국 소비자 대상으로 조사를 했다. 조사 내용은  중국 소비자가 한국 상품의 만족도,친구하테 추천할 의향 있는지 등 내용를 포함한다.


      한국 마케팅 협회 책임자는 이번 조사를 통해서 3가지 결론을 나왔다고 했다.


      1. 중국 소비자는 한국 상품에 대한 만족도 작년보다 1.7%를 떨어졌다. 중국 소비자들은 한국 상품에 대한 기대치 점점 올라가고 있다는 결론 보인다.


      2. 한국 화장품은 여전히 중국 소비자 가장 좋아하는 한국 제품이다. 비록 다른 한국 제품 선호도 크게 증가하지 않았지만 한국 화장품 선호도 계속 증가하고 있다.


      3. 중국 소비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 제품은 아직 그다지 많지는 않는다


      "중국와 한국 이미 하나의 시장이 되었다. 상호 의존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양국 소비자 맞는 제품과 소비스를 만들어야 한다"  한국 마케팅 협회 책임자 말했다.


      번역: 지루샤




      2016年中?人喜?的??品牌出?


      人民?首?6月20日?(??生 ?弛)近日,人民???公司???市?????共同?布了“2016年中?人喜?的??品牌”???果。此??旨在了解中?消?者???商品和服?的?意度,促?中?????的共同?展。


      4月8日至5月4日期?,共有1298名曾赴?旅游的中?游客??了本次??。???容包括消?者?商品的整??意度、是否愿意向朋友推?等。???象涵盖了51????域,其中?包括?流明星、???等文化?域。


      ??市?????方面表示,通?此次??共得出以下三???:第一、中?消?者???商品的整??意度下降了1.7%,有意向他人推???商品的人?也下降了2.1%,?表明中?消?者???商品的期待?逐?提高;第二、化?品是中?消?者最?意的??商品,?然近?中?消?者????品的喜?度逐?下降,但美容、美?等?品的人?却持?上升;第三、?中?消?者留下深刻印象的??品牌?不多,因此去年在??中登?的??品牌超?半?未能?冕。


      ??本次??的??市?????文?廉??表示:“如今中?和??已成?一?整?的市?,相互依存度越?越高。我?不?要提高赴?中?游客的?量,更要打造?量?之相匹配的?品和服?。”


      출처: 바이두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
      • 댓글 입력